HDC신라면세점, 고객 가치 실현 "앞장"

HDC신라면세점, 고객 가치 실현 "앞장"

프라임경제 2024-12-10 10:13:17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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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DC

[프라임경제] HDC신라면세점이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 경영 개선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하고 있음을 평가 받는 국가공인제도다. 이번 인증 획득은 HDC신라면세점이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다.

이완희 HDC신라면세점 공동대표는 "CCM 인증 획득은 소비자 중심 경영 철학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고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우리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DC신라면세점은 CCM 인증 획득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더욱 공고히 다지며, 글로벌 수준 면세점 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나아가 내년 특허 연장 심사를 준비하기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면세사업 운영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최근 HDC신라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윤이나프로 X JMsolution 팬사인회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불카드를 지급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을 기획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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