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15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LX하우시스, 15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투데이코리아 2026-06-26 17:36:22 신고

▲ LX하우시스 임직원들이 26일 발간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살펴 보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 LX하우시스 임직원들이 26일 발간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살펴 보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투데이코리아=김채윤 기자 | LX하우시스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통해 ESG경영 성과를 제시했다.

LX하우시스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중장기 전략을 담은 15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전년 대비 온실가스 감축 성과, 협력사 환경경영 개선 지원, 준법 경영 시스템 강화 등의 내용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온실가스 감축 등의 환경 분야 성과 뿐만 아니라 인권경영 정책 강화 및 ESG위원회 권한 확대 등의 내용을 충실히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구체적이고 투명하게 소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ESG경영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