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코스닥 상장사 오에스피[368970]는 운영자금 등 약 23억7천700만원을 조달하고자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6일 공시했다.
주당 1천632원에 신주 145만6천709주(보통주)가 발행된다. 제3자배정 대상자는 우진비앤지주식회사(최대주주, 61만2천745주), 와이투케이파트너스주식회사(53만7천594주) 등이다.
회사 측은 제3자배정 증자의 목적에 관해 "회사경영상 목적달성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연합인포맥스가 제공한 공시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됐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