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블리즈컨 2026 폐막 무대 오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르세라핌, 블리즈컨 2026 폐막 무대 오른다

연합뉴스 2026-06-26 10:08:50 신고

3줄요약

9월 미국 애너하임서 개막…2023년에도 '오버워치'와 협업

르세라핌·블리즈컨 2026 르세라핌·블리즈컨 202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9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26'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매년 개최하는 신작 발표회 겸 팬 행사로, 올해는 9월 12일(이하 미국 시간)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르세라핌은 조만간 예정된 미국 투어에 앞서 13일 블리즈컨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폐막 행사에서 공연한다.

블리자드 본사 찾은 르세라핌 블리자드 본사 찾은 르세라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르세라핌은 2023년 블리자드의 대표작 '오버워치'와의 협업을 통해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26 티켓이 현재 매진됐으나, 재판매 사이트인 'Tixr'를 통해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jujuk@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