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일제히 하락…나스닥 2.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일제히 하락…나스닥 2.2%↓

연합뉴스 2026-06-24 05:09:19 신고

22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 트레이더들 22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 트레이더들

[로이터=연합뉴스]

(뉴욕=연합뉴스) 김연숙 특파원 =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는 글로벌 기술주 및 반도체주 매도세가 이어지면서 3대 주요 지수가 일제히 하락 마감했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5.87포인트(0.09%) 내린 51,666.84에 거래를 마쳤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보다 107.33포인트(1.44%) 내린 7,365.46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장보다 579.56포인트(2.22%) 내린 25,587.04에 각각 마감했다.

nomad@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