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에서 산불이 발생했다.
14일 김천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이날 오후 7시17분경 농소면 월곡리 인근엔서 산불이 났다고 알렸다.
이에 시는 "입산 금지, 인근 주민과 등산객은 안전사고에 주의하세요" 라고 전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 김천에서 산불이 발생했다.
14일 김천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이날 오후 7시17분경 농소면 월곡리 인근엔서 산불이 났다고 알렸다.
이에 시는 "입산 금지, 인근 주민과 등산객은 안전사고에 주의하세요" 라고 전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