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남편 깜짝 언급… 이용진 "유도 선수 출신 남편도 감당 못한 무게" 폭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기루, 남편 깜짝 언급… 이용진 "유도 선수 출신 남편도 감당 못한 무게"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6-02-16 22:25:3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절친한 동료 이용진과 함께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남편과의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신기루와 이용진이 출연해 위험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영상에서 두 사람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신기루가 이용진과의 관계에 대해 둘이 여행도 다녔다며 묘한 분위기를 조성하려 하자, 이용진은 즉각 부부 동반으로 다녀온 것이라며 선을 그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용진은 신기루의 남편이 내가 누나를 놀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며 남편과의 의외의 공조 관계를 폭로해 재미를 더했다.

신기루는 평소의 당당한 모습과 달리 연애 시절의 수줍었던 반전 면모를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음식을 잘 먹지 못했다며,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아이처럼 보이고 싶어 먹는 모습조차 부끄러워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용진은 신기루 남편의 이력을 언급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그는 신기루의 남편이 유도 선수 출신인데 결혼식 사회를 보던 당시 신기루를 안아보려 시도했다며, 선수 시절에도 경험해보지 못한 무게였을 것이라고 농담을 던져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신기루는 나는 섹시한 여자로 남고 싶은데 이용진의 조롱 때문에 이미지가 망가진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신기루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활약 중이며, 이번 영상을 통해 남편과의 여전한 애정과 동료들과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동시에 입증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