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vs김형묵, 상인회장 선거에 두 집안 맞대결…승자는 (‘사랑 처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승수vs김형묵, 상인회장 선거에 두 집안 맞대결…승자는 (‘사랑 처방’)

TV리포트 2026-02-14 07:00:49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김승수와 김형묵이 상인회장 선거를 앞두고 총력전에 들어간다.

14일(오늘)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5회에서는 공정한(김승수 분)과 양동익(김형묵)의 상인회장 선거 활동이 펼쳐진다.

앞서 한성미(유호정)는 남편 공정한의 출마를 반대했지만, 라이벌 차세리(소이현)의 도발에 결국 출마를 허락했다. 이에 공씨 집안과 양씨 집안 구성원들이 총출동해 일생일대의 대결을 벌인다.

공개된 스틸에는 본격적인 유세에 나선 한성미, 공정한 부부와 양동익, 차세리 부부의 유세 현장이 담겼다.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맞붙은 이들의 양보 없는 전면전은 흡사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차세리가 한성미의 불륜 의혹 사진을 유포한 사실이 밝혀지며 두 집안의 대립이 극에 달했기 때문.

상대 진영을 향한 유치한 소문전까지 난무하면서 선거판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국면으로 접어든다. 그런가 하면 공씨 집안은 화려한 선거 운동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공정한의 동생인 공대한(최대철)은 하모니카를 목에 걸고 마이크를 쥔 채 열정적인 유세를 펼치기도.

자존심이 걸린 두 집안의 사투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정한과 양동익이 대망의 상인회장 선거를 앞두고 결정적 한 방을 날려 판세를 뒤집을 수 있을지, 과연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2TV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5회는 14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 2TV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