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UPI)와 손잡고 일본, 중국, 베트남 현지 결제 시 20%를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중국(본토), 베트남 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유니온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하나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마친 뒤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2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건당 최대 10달러까지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중 1인당 최대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니온페이 측은 이번 행사가 국내 카드사와 진행한 프로모션 중 최대 수준의 할인율이라고 설명했다.
국가별로 추가적인 편의와 혜택도 마련했다. 중국에서는 알리페이나 위챗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QR 결제를 이용해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는다. 결제수수료 3% 면제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일본에서는 현지 주요 가맹점 대상 추가 혜택이 이어진다. 츠루하 드럭스토어, 빅카메라 등에서 제공하는 쿠폰 혜택은 이번 20% 즉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여행객들의 쇼핑 부담을 크게 낮출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20% 즉시 할인 혜택은 일본, 중국,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가 될 것"이라며 "트래블로그 데이터를 정밀 분석해 해외여행의 모든 순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