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와 웹젠이 2026년 설 연휴를 전후해 자사 서비스 게임들을 대상으로 아이템 지급 및 경험치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아우르는 주요 타이틀 7종에 명절 특화 보상을 배치해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및 야구 라인업 중심의 아이템 배포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통해 3월 1일까지 '데일리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PvP 콘텐츠 등으로 획득한 복주머니를 통해 6성 전설 룬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수량에 따라 데빌몬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기간 한정 '깜짝 상점'에서는 컬래버 소환서 획득 기회가 담긴 마법 상자도 운영한다.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3월 1일까지 미션 완료 보상으로 '반달'을 지급하며, 이를 모아 에픽 선수팩이나 등급 증가량 재설정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17일 설 당일에는 특별 쿠폰도 발송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6은 2월 28일까지 임팩트 구단선택팩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스카우트'를 진행하고, 접속 보상으로 총 4,000 스타를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22일까지 하루 3회 핫타임 이벤트를 열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수집가의 명절상자'를 선보인다.
◆ 웹젠, '드래곤소드' 및 '뮤' IP 기반 타이틀 혜택 강화
웹젠은 최근 출시한 드래곤소드에서 3월 4일까지 '복이 모이는 날' 이벤트를 전개한다. 던전 공략으로 얻은 재화는 '점잖은 까치' 퍼밀리어 등과 교환 가능하다.
뮤 모나크2는 사냥 중 획득한 '떡국 떡'을 다이아 복주머니나 날개 성장 아이템으로 바꾸는 이벤트 상점을 열었다. 더불어 미사용 아이템을 육성 재료로 교환하는 '황금빛 교환' 시스템과 글자 수집 및 빙고 퀘스트 등 참여형 미션도 병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26일까지 일반 서버를 대상으로 사냥 경험치 상승 및 몬스터 체력 감소 혜택을 제공하는 경험치 이벤트를 운영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