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한국 결선 진출 8인 발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한국 결선 진출 8인 발표

이뉴스투데이 2026-02-13 09:40:00 신고

3줄요약
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TOP 8.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TOP 8.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한정용 기자] 페르노리카가 글로벌 바텐딩 대회를 진행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SIP 슈퍼노바’ 한국 결선 진출자 TOP 8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Share·Inspire·Pioneer)’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Share), 영감을 고취하며(Inspire), 변화를 선도할(Pioneer) 차세대 바텐더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바텐딩 대회다.

1차 서류 예선에서 선발된 20명의 바텐더들은 지난 1월 한 달간 각자의 소속 바(Bar)에서 직접 개발한 칵테일을 선보여 전문 심사위원단과 소비자의 평가를 받는 ‘마켓 챌린지(Market Challenge)’에 참여했다.

심사 결과 △탁인엽 바텐더(르챔버), △안형준 바텐더(르챔버), △박주성 바텐더(소코 바) △박정선 바텐더(참 제철) △문지혜 바텐더(바 숙희) △한정민 바텐더(앨리스 청담) △최승민 바텐더(장생건강원) △정재혁 바텐더(무근본) 등 총 8명이 최종 TOP 8으로 선정됐다. TOP 8 바텐더들은 오는 3월 4일 한국 결선에 진출해 경쟁하며, 우승자 3인은 5월 도쿄에서 열리는 글로벌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14개 국의 바텐더들과 겨루게 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바텐더들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마켓 챌린지를 통해 선발된 이번 TOP 8 바텐더들은 한국 바텐딩 씬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주역들이다”며 “3월에 열리는 한국 결선을 통해 각자의 역량을 선보이고 나아가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