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토남엔 간편한 올인원 케어
- 감각파에겐 향기 아이템 선물
- 운동러라면 실패 없는 썬케어 픽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남자 친구 선물을 고심 중이신가요? 생활 필수품이자 감성품이기도 한 화장품 만큼 안전한 선택도 없습니다. 화장품은 단순히 효능을 넘어 특정 이미지를 내포하고 있지요. 어떤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남자의 성향에 대한 해석과 ‘추구미’에 대한 기대치까지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너는 실리를 추구하니까 실용적 제품이 어울려’ 혹은 ‘너는 세련되고 멋지니까 이런 제품을 써주는 게 좋겠어’ 라는 암묵적 메세지를 줄 수 있는 셈이지요. 남자 친구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편인가요? 내 남자 친구에 걸맞는 화장품 선물 선택 팁과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전형적 테토남이라면, 올인원 케어
가장 일반적인 대한민국 상남자들에겐 그냥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 제격입니다. 누구나 만족하면서 쓸 수 있으면서도 이왕이면 좀더 멋스러운 제품을 추천합니다.
보호 하이퍼 말차 올인원 로션
카테킨과 비타민이 풍부한 말차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예민해진 남자의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줍니다. 수분감 가득한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고, 산뜻한 보습감이 오랜 시간 유지됩니다.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
토너의 촉촉함, 로션의 산뜻함, 세럼의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일석삼조 아이템.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가꾸어줍니다. 상큼한 유자 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세련미가 철철 흐른다면, 감도 높은 향기템
멋을 좀 아는 남자인가요? 그렇다면 창립자의 고집스런 철학과 감성이 고스란히 깃들어 있는 브랜드여야겠지요. 향수가 무난하면서도, 취향을 타는 아이템이다 보니 실패가 우려된다면 향기 좋은 보습 제품이 딱입니다.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흙내음의 따뜻함과 시트러스의 생기 넘치는 향이 어우러져 들뜬 기분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묘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산뜻하게 시작해서 깊이감 있는 여운의 향이 오래 지속되지요. 탐미주의자를 위한 향수입니다.
르 라보 멀티 퍼포즈 밤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보습 밤. 시어 버터, 망고시드 버터 등이 함유된 식물성 포뮬러로 손, 양볼, 팔꿈치, 발 등 필요한 부위에 바르기 좋아요. 베르가못과 라벤더, 바이올렛과 통카빈이 어우러진 향기가 매력적입니다.
운동이 삶의 최대 낙이라면, 썬블록
러닝, 테니스, 골프, 헬스 트레이닝 등 하루 일과에서 운동이 빠지지 않는다면, 썬케어 제품은 절대로 실패할 리가 없지요. 산뜻한 사용감, 편안한 발림성,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름난 아이템을 골라 주세요. 유용한 선물이 될 겁니다.
브라도 제로 선스틱 SPF 50+ PA++++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반영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흔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이유들을 개선했습니다. 우선 스틱 타입으로 쓱쓱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거칠어진 피부 개선 효과까지 제공합니다.
아이디얼 포 맨 선 올인원 SPF 50+ PA++++
스마트 쿨링 캡슐과 독자 성분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발휘해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관리해 줍니다. 백탁 현상이나 번들거림 없는 제형으로 피부 속은 촉촉한 상태로 오래 지속되고 겉은 보송보송하게 유지 됩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