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 월드’의 사전 예약을 오늘부터 시작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전 세계 2억 명의 선택을 받은 ‘드래곤네스트’ IP의 정식 후속작인 이번 신작은 원작 특유의 강력한 타격감과 속도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사진 출처=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월드’는 자동 사냥 위주의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 차별화된 ‘실시간 수동 전투’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유저는 회피와 반격을 중심으로 보스의 패턴을 파악하고 공략하며 액션 RPG 본연의 긴장감과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광활한 알테이아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은 원작의 감성적인 서사를 잇는 동시에, 협동 중심의 파티 플레이를 통해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해외 시장에서의 검증도 이미 마쳤다. 지난해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 먼저 출시된 ‘드래곤네스트 월드’는 중국 iOS 매출 상위권에 안착하고 필리핀 등 주요 국가에서도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직접 조작 중심 액션의 완성도를 입증한 바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한정 코스튬을 비롯해 골드, 강화석, 코스튬 티켓 등 초기 성장에 필수적인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관계자는 “드래곤네스트의 본질인 직접 조작하는 액션을 모바일에서 충실히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유저가 스스로 컨트롤하며 성장의 재미를 체감할 수 있는 진정한 MMORPG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