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상남자의 여행법’ 추성훈-김종국-대성, 진짜 상남자들의 여행,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동반 출국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BS Plus ‘상남자의 여행법’ 추성훈-김종국-대성, 진짜 상남자들의 여행,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동반 출국길 공개!

뉴스인스타 2026-02-12 14:41:06 신고

3줄요약

 

SBS Plus ‘상남자의 여행법’ 추성훈과 김종국 그리고 대성, ‘상남자 환장 트리오’ 완전체가 첫 여행지인 일본 규슈로 동반 출국길에 나섰다.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SBS Plus ‘상남자의 여행법’은 본능에 충실한 상남자들이 계획도 없고 각본도 없이 즉흥으로 무작정 떠나는, 본능 200% 리얼리티를 장착한 ‘찐 수컷들의 쌩 날 것 여행기’이다. 생존 버라이어티 예능의 레전드로 꼽히는 SBS ‘정글의 법칙’, ‘정글밥’을 연출한 김진호 PD 등 핵심 제작진이 다시 뭉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한다.

 

지난 11일(수) 오전, 추성훈, 김종국, 대성은 ‘상남자의 여행법’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집결해 첫 여행의 출발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의상부터 캐리어까지 컬러를 맞춘 패셔니스트의 면모를 드러낸 추성훈은 묵직한 카리스마와 여유를 뿜어냈다. 김종국은 올블랙 의상을 장착한 채 단단한 눈빛으로 자신감 넘치는 존재감을 알렸다. 대성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풀가동한 재기발랄한 리액션을 발산하며 범상치 않은 ‘상남자 케미’를 기대케 했다.

 

특히 추성훈, 김종국, 대성은 출발 직전 출국장 한복판에서 ‘상남자 브로맨스’를 증명하는 다양한 포즈로 기대감을 드높였다. 입을 크게 벌린 채 장난기가 가득한 개구쟁이 포즈부터 환한 미소를 드리운 함박웃음 포즈, 주먹을 불끈 쥔 파이팅 포즈 등 찐형제처럼 꼭 닮은 압도적 자태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추성훈, 김종국, 대성은 “진짜 상남자들의 여행,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라는 다부진 각오에 이어 티격태격하는 장난과 농담을 끊임없이 주고받는 모습으로 남다른 단합력을 예고했다. 비행기 탑승 전부터 각별한 기세를 터트린 ‘상남자 환장 트리오’가 일본 규슈에서 펼칠 ‘본능 장착 리얼 버라이어티 여행기’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추성훈, 김종국, 대성이 만나자마자 화기애애한 상남자 팀워크를 형성, 여행 출발부터 파급력을 안겼다”라며 “동반 출국길부터 이미 여행이 시작된 듯 텐션을 고조시킨 추성훈, 김종국, 대성이 어떤 색다른 본능 장착 여행을 탄생시킬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추성훈, 김종국, 대성이 ‘상남자 환장 트리오’로 함께 하는 SBS Plus ‘상남자의 여행법’은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