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2026년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 7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아이템 지급과 보드 게임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운영을 포함해 다각도로 진행된다.
보드게임 장르에서는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가 선두에 선다. 뉴맞고는 2월 5일부터 3월 5일까지 한 달간 '떡국 도리 프로필'과 '복주머니 화투패' 등 설 한정 상품을 판매하며, 피망 섯다는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저녁 퀴즈를 맞힌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150억 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특히 뉴맞고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뉴맞고 오광 정원'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화투패 짝 맞추기와 운세 보기 등 체험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 굿즈와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또한 앱 내에서는 3월 12일까지 총상금과 한정판 보상이 걸린 '맞고대회'가 이어진다.
스포츠 및 RPG 장르의 혜택도 강화된다. 19주년을 맞은 슬러거는 4월 6일까지 '시그니처 카드'와 '월간 TOP 등급 확정권' 등을 지급하는 장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2월 11일부터 23일까지는 운영자 이벤트를 더해 선수 패키지를 추가 제공한다.
신 천상비는 2월 12일부터 한 달간 수호령 진화 시스템 중심의 '신수호령 진화제'를 열고, 연휴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는 전 서버 경험치 배율 핫타임을 적용해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 역시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킹덤: 전쟁의 불씨는 2월 19일까지 설 맞이 던전 '까치를 지켜라!'를 통해 유일 변신 조각과 고대 장신구 등 성장 재료를 배포한다.
프리스톤테일M은 2월 11일부터 19일까지 미션 수행 시 버프 아이템과 고급 제작 재료를 제공하며 상점 할인 행사를 병행한다. 영웅 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2월 12일부터 일주일간 골드 및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 출석 체크를 통해 3성 영웅 선택권과 최대 8,500개의 가넷을 지급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