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사는 차갑다” 이선민, 결정사 등급에 충격… “남자만 따지면 50%↓”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정사는 차갑다” 이선민, 결정사 등급에 충격… “남자만 따지면 50%↓” [RE:뷰]

TV리포트 2026-02-12 10:13:17 신고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이선민이 좌절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최근 서울에서 가장 잘나가는 개그맨 이선민 결혼 시장 등급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경규는 후배 코미디언 이선민과 결혼 정보 회사(이하 결정사)를 찾아 결혼 시장에서 이선민의 경쟁력을 알아봤다. 이경규는 이선민 나이를 듣고는 “혼기가 꽉 찼다”며 좋은 인연을 기대했다. 이선민은 1988년생으로, 올해 39살이 됐다.

이선민은 결정사 대표 안내 아래 상담표를 적어 내려갔다. 이선민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글래머인데, 너무 풍만한 분보다는 적당한 풍만함이 좋다”며 부끄러운 미소를 지었다. 외모적 이상형으로는 이영애를 언급했다.

이선민은 상대방 스펙 가운데 가장 중요한 걸로 ‘나이’와 ‘외모’를 꼽았다. 결정사 대표는 이선민의 정보를 꼼꼼히 검토한 뒤 “52점 만점에 24점 정도 된다. 상위 39%”라고 평가했다. 이선민은 “남녀 통합 비율”이라는 결정사 대표 설명에 “그럼 남자만 따지면 더 낮을 수 있는 거 아니냐. 50% 밑인 거 아니냐”며 좌절했다.

영상 말미 이선민은 결정사 측에서 주선한 여성과 실제 소개팅도 진행했다. 이선민은 소개팅 상대 얼굴을 보자 활짝 웃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너무 마음에 든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갓경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