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은 오는 14일까지 매장에서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초코 토핑’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해당 메뉴를 발렌타인데이 분위기에 맞게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
지난달 출시한 ‘딸기 아이스크림’은 백미당 시그니처 유기농 우유 베이스에 제철 설향 딸기의 풍미를 더한 시즌 한정 메뉴다. 출시 후 소비자 반응이 빠르게 확산하는 모양새다. 기존 토핑형 시즌 메뉴와 달리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설향 딸기 원료를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딸기우유 풍미를 구현했다. 여기에 달콤한 동결건조 딸기를 토핑으로 더해 시각적 완성도와 상큼한 맛의 균형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백미당은 시그니처 메뉴 ‘두우유 라떼’를 50% 할인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각 매장별 오픈 시간부터 정오까지 두우유 라떼를 주문한 고객에게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매일 운영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두우유 라떼 타임세일은 백미당 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백미당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이 딸기 아이스크림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기에 두우유 라떼 타임세일 혜택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