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대치동 네트워킹 언급 후 소신…"결혼 조건? 가정환경 가장 중요" (이게바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선영, 대치동 네트워킹 언급 후 소신…"결혼 조건? 가정환경 가장 중요" (이게바로)

엑스포츠뉴스 2026-02-11 16:20:02 신고

3줄요약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결혼 전 따져야 할 조건을 언급하며 결혼 생활에 대한 속마음을 전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이게 바로 안선영'에는 '결혼은 지능순? 똑똑하게 결혼하는 방법'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이날 안선영은 결혼에 대해 솔직한 토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안선영은 최근 구독자들에게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밝히며 "저는 '결혼하세요' 한다. 저만 잣(?) 될 수는 없으니까"라며 자조적인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선영은 결혼을 고민하는 구독자들에게 '똑똑하게 결혼하는 방법'을 위해 본격적인 설명에 나섰다. 좋은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한 여러가지 조건을 읊던 중, 안선영은 "이게 제일 중요한 것"이라고 말하며 구독자들을 집중시켰다.

안선영은 '가정 환경'을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고 말하며 "유복한지, 그 집에 쌓아 둔 재산이 많은지 보라는 얘기가 전혀 아니다"라고 가족의 재산이 아닌 가족의 분위기에 집중하라고 조언했다.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이어 안선영은 "저는 가정환경은 너무 중요한 것 같다. 모든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사회생활이나 인성이 형성되는 것이 가정 환경이다"라며 가정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안선영은 "제가 여동생이 있었다면 남편감의 아버지가 아내에게 어떻게 하는지 보라고 할 거다. 외모 하나도 중요하지 않고, '다정한 남자'가 중요하다. 그걸 보고 자랐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이어 안선영은 "제가 얼마 전에 아름다운 광경을 봤다"고 운을 뗐다. 안선영은 "신용산에서 노부부를 봤는데, 버스 정류장 환승역에 자리가 하나 비니까 남편분이 아내분을 앉히시더라. 그러다 버스가 오니 손을 잡아서 호주머니에 넣어 주더라"라며 최근 마주한 한 노부부의 모습을 설명했다.

안선영은 "저는 그 아내분이 비싼 차 타고, 5캐럿 다이아 찬 여자보다 더 부러웠다. 제가 가져 보지 못했던 삶이기 때문이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구독자들에게 "이 사람이 지금 나한테 미쳐서 잘해 주는 걸 보지 말고, 이 남자의 아버지가 아내에게 하는 걸 반드시 봐라"라고 다시 한번 충고를 건넸다.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앞서, 안선영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성공을 위한 조건으로 '네트워킹'을 꼽으며 "왜 우리가 명문대 보내려고 집 전세금 빼서 대치동 돌리고, 좋은 대학 보내려고 하냐. 거기서 좋은 양질의 네트워크, 한 번 걸러진 사람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선영은 아이스하키를 하는 아들을 위해 캐나다로 이주했으며, 사업차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고 있다.

남편과의 이혼설에 대해서는 "이미 몇 년 전부터 부부로는 합이 안 맞아 같이 안 다니지만 아이 부모로는 손발이 잘 맞아 아이를 위해 '따로 또 같이' 각각의 삶에 맞추어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