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월드투어 대장정 피날레… 3월 서울서 앙코르 콘서트 ‘HOMECOMING’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QWER, 월드투어 대장정 피날레… 3월 서울서 앙코르 콘서트 ‘HOMECOMING’ 개최

경기일보 2026-02-11 16:13:55 신고

3줄요약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최애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전 세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인 항해를 마치고 고향 서울에 앙코로 콘서트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에 따르면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3월 20일~22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앙코르 콘서트 'ROCKATION : HOMECOMING'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미주와 아시아 등의 16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밴드로 우뚝 선 QWER이 데뷔 첫 월드투어의 피날레는 맺는 결실의 장이다.

 

'집으로 돌아온다'는 의미의 부제 'HOMECOMING'에 걸맞게,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세 가지 관전 포인트가 팬들의 관심을 끈다.

 

◆ ‘큐떱호’의 화려한 재출항… 라이브 역량의 집대성

 

지난 서울 공연 당시 압도적인 스케일로 화제를 모았던 배 모양의 무대 ‘큐떱호’가 다시 등장한다. 투어 기간 동안 현장 라이브 실력을 탄탄히 다진 네 멤버는 확장된 세트리스트와 편곡을 통해 ‘성장형 밴드’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 글로벌 항해의 완결, 그리고 못다 한 이야기

 

단순한 재공연이 아니다. ‘록을 노래하며 여행한다’는 ‘ROCKATION’의 감동을 이어가면서도 투어 중 겪은 에피소드와 팬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진심 어린 비하인드 스토리를 무대 위에 녹여내며 완벽한 서사의 마침표를 찍는다.

 

◆ 2026년 ‘새로운 챕터’ 청사진 공개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대목은 향후 활동 계획이다. 데뷔 앨범 ‘Harmony from Discord’를 시작으로 최근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에 이르기까지 달려온 QWER은 이번 공연에서 차기 앨범 소식과 함께 2026년 활동 청사진을 팬들에게 직접 제시하며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글로벌 밴드로 진화한 QWER의 앙코르 콘서트 예매 정보는 공식 SNS 및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