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이수민 기자 s00min1119@gmail.com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1위 엘리하이(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학교 교과서 맞춤 강의부터 심화 과정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영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엘리하이는 우선 학교별로 다른 교과서 출판사별 강의를 제공해, 가장 기본이 되는 학교 수업 내용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조지영, 카메론 등 초등 영어 전문 강사진의 강의로 파닉스, 말하기 등 기초 과정은 물론 문법, 독해 실력까지 체계적으로 쌓는 구조를 갖췄다.
특히 ‘초등영문법 777’과 ‘천일문 Grammar’, ‘Smart Phonics’ 등 초등 베스트셀러 교재 기반의 강의가 인기다. 아이들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문법 개념을 눈높이에 맞춰 풀어낸 덕분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문장 구조를 원리 중심으로 이해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익힐 수 있다.
고학년이나 상위권 도약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심화 콘텐츠도 탄탄하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S.T.E.A.M 영단어’ 등 검증된 교재 기반의 강의로 배경지식을 넓히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독해 실력까지 확보할 수 있다. 문장을 스스로 해석하고 활용하는 실전 능력을 강조해, 영어로 사고하는 힘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무엇보다 AI 영어 레벨 테스트 ‘M-ELT’를 통해 내 실력에 꼭 맞는 콘텐츠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와 함께 학습 전용 기기인 프라임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엘리 쉐도잉 랩’, ‘Smart Grammar+’, ‘VOCA SOS’ 등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게임하듯 즐겁게 참여하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엘리하이 학부모 회원은 "부모가 옆에서 일일이 챙기지 않아도 아이가 어플 속 퀴즈를 풀고 원어민의 발음을 따라 하는 등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생겼다"라며 "인터넷 강의의 편리함에 전문 어학원 못지않은 세밀한 학습 도구가 더해져 학습 효과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10일간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험 기간 동안 영어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전 과목 콘텐츠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무료 체험 신청 시 누적 발행 45만 부를 돌파한 2026 개정판 초등 교육 지침서가 함께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