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3월 5일 MMORPG 신작 '솔: 인챈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일정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한의 체력 회복제'와 플레이 중 활용 가능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3월 5일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솔: 인챈트' 클래스 소개 영상 등 게임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솔: 인챈트' 사전예약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3월 5일 MMORPG 신작 '솔: 인챈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일정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한의 체력 회복제'와 플레이 중 활용 가능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3월 5일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솔: 인챈트' 클래스 소개 영상 등 게임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솔: 인챈트'는 '신'이라는 독자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리니지M 개발진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한다. 2026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지스타 2025에서 대형 LED 기반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로 구성한 야외 부스를 통해 '솔: 인챈트' 핵심 콘텐츠인 '신권' 등을 선보인 바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