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자랜드 메디킹덤약국, ‘더마 코스메틱 상담 서비스’ 본격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용산 전자랜드 메디킹덤약국, ‘더마 코스메틱 상담 서비스’ 본격화

투데이신문 2026-02-10 16:36:05 신고

3줄요약
용산 전자랜드 메디킹덤약국 [사진제공=메디킹덤약국]

【투데이신문 박노아 기자】대한민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대표 쇼핑 품목으로 ‘K-뷰티’가 자리 잡은 가운데 메디킹덤약국이 ‘더마 코스메틱 상담 서비스’를 본격화하며 글로벌 고객 공략에 나섰다.

지난 7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에 800평 규모로 문을 연 메디킹덤약국은 단순 판매를 넘어 ‘더마 코스메틱 전문 상담 센터’ 운영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메디킹덤약국은 마케팅 중심의 일반 화장품 유통과 차별화해 성분과 효능에 기반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군을 엄선했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외국인 관광객을 고려해 임상 데이터를 중심으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또한 고객의 피부 상태와 생활 환경, 여행 일정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한 뒤 고함량 앰플과 크림 등을 개인 맞춤형으로 큐레이션한다.

메디킹덤약국은 외국인 관광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대응 인프라도 함께 구축했다.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주요 언어별 성분 설명과 사용법 안내가 가능한 다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 가능한 텍스 리펀드(Tax Refund) 시스템도 갖췄다.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상담과 상비약 구매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의약품과 뷰티 상담을 연계한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메디킹덤약국 관계자는 “최근 외국인 고객들은 유행보다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메디킹덤약국만의 전문적인 복약 지도와 더마 코스메틱 솔루션을 결합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신뢰받는 K-헬스&뷰티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