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동상이몽2'서 베일 벗은 아내 최초 공개… 12번째 창업 소식은 기사로 확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병현, '동상이몽2'서 베일 벗은 아내 최초 공개… 12번째 창업 소식은 기사로 확인?

메디먼트뉴스 2026-02-10 13:09:1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SBS의 대표 부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화요일 밤으로 자리를 옮긴 가운데, 역대 100번째 운명 부부로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이 합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병현은 수만 명의 관중 앞에서도 당당했던 현역 시절과 달리, 아내 없이 진행하는 단독 인터뷰에서 극도로 초조해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이는 결혼 17년 차에 접어들기까지 단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아내와 함께하는 첫 부부 예능 출연이기 때문이다.

스튜디오의 MC들 역시 김병현과 절친한 사이임에도 아내를 보는 것은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곧이어 등장한 아내 한경민은 연극영화과 출신다운 단아한 미모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야구 레전드 김병현 아내의 정체와 일상이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하지만 훈훈한 첫인상도 잠시, 아내 한경민은 모든 게 비밀인 남편이라며 그간 쌓아온 설움을 폭발시켰다. 특히 남편 김병현이 무려 12번째 창업에 도전하는 동안 자신과 단 한 번도 상의한 적이 없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한경민은 개업과 폐업 소식을 늘 지인이나 기사를 통해 접한다며 답답함을 토로했고, 이에 김병현은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병현이 새롭게 사활을 걸고 있는 12번째 소시지 사업 도전기가 그려진다. 사업 전개 과정에서 아내가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려 김병현을 당황케 하는 장면도 예고되어, 그 눈물 속에 담긴 의미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에는 배우 차태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더한다. 차태현은 최근 20년 지기 절친인 배우 조인성과 함께 매니지먼트사를 공동 설립해 진짜 사장이 된 근황을 전했다. 그는 회사 운영 성과를 직원들과 나누기 위해 성과금을 지급했다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던 초보 사장의 웃지 못할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결혼 17년 만에 공개되는 김병현 부부의 반전 일상과 연쇄 창업마 남편을 둔 아내의 솔직한 이야기는 10일 화요일 밤 10시 4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