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의사 남편+인형 같은 두 딸과 휴양지서 찰칵.. 그림 같은 일상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정현, 의사 남편+인형 같은 두 딸과 휴양지서 찰칵.. 그림 같은 일상 [RE:스타]

TV리포트 2026-02-10 09:18:12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가족들과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정현은 1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촬영에 따라온 가족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촬영 차 찾은 휴양지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정현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나 양갈래 헤어로 소녀미를 더한 이정현은 맥시 드레스를 입은 채 두 딸과 함께 해변을 거니는 것으로 그림 같은 엄마의 자태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다” “네 가족이 똑 닮았다. 정말 보기 좋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진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배우 엄지원 역시 “소녀 같아”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은 지난 2019년 정형외과 전문의 박유정 씨와 결혼,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동반 출연 중으로 최근 방송에서 이정현은 “첫째 서아가 의사가 아니라 가수가 됐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정현의 최근작은 지난해 상영된 영화 ‘꽃놀이 간다’로 이 영화를 통해 이정현은 첫 연출에 도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정현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