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VS양지원VS장민호, '트롯챔피언' 2026년 첫 월간 챔피언 두고 경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서진VS양지원VS장민호, '트롯챔피언' 2026년 첫 월간 챔피언 두고 경쟁

iMBC 연예 2026-02-10 00:02:00 신고

MBC ON 음악 예능 프로그램 ‘트롯챔피언’이 오는 12일 목요일 저녁 8시 생방송을 통해 2026년 첫 월간 차트 결과를 공개한다. 첫 방송부터 월간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예고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월간 차트 챔피언 후보에는 박서진의 ‘첫눈에 반해버린 사람아’, 양지원의 ‘풀리네(On a roll)’, 장민호의 ‘좋은 시절(好時節)’이 이름을 올렸다. 예능과 전국 투어를 오가며 대중성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박서진, 월간 차트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양지원, 팬들과의 추억을 담아낸 장민호까지 각기 다른 색깔의 세 곡이 맞붙으며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2026년의 포문을 여는 이번 ‘트롯챔피언’은 무대 라인업 역시 한층 강화됐다. 안성훈은 2년 6개월 만에 프로그램에 출연해 ‘길이 다르니까’를 선보인다. 안성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진정성이 묻어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수호와 김다현은 트롯에 MZ 감성을 결합한 댄스 트롯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최수호의 ‘큰거온다’는 파워풀한 보컬과 EDM 사운드, 재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BIG IMPACT’라는 앨범명처럼 올 상반기 트롯 시장에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김다현은 자작곡 ‘까만백조’를 통해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사춘기의 복합적인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6년 첫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 오프닝도 마련됐다. 전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새해 각오를 전하며 시청자들과 직접 호흡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다현, 김의영, 마이진, 민수현, 미스김, 박서진, 박현호, 성리, 안성훈, 양지원, 이도진, 장민호, 최수호, 하동근이 출연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오는 12일 목요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