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유라인' 아니었나…'유퀴즈'·'놀뭐' 고정설 입 열었다 "마음 비워" (아근진)[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허경환, '유라인' 아니었나…'유퀴즈'·'놀뭐' 고정설 입 열었다 "마음 비워" (아근진)[종합]

엑스포츠뉴스 2026-02-09 23:45:50 신고

3줄요약
허경환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허경환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고정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아니 근데 진짜!'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코첼라 진출을 꿈꾸는 혼성그룹으로 변신했다.

이날 오디션에는 다양한 예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허경환이 참가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은 최근 유재석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했던 바. 그런 허경환에게 탁재훈은 "너 요새 재석이한테 붙지 않았냐. 이런 양면테이프 같은 자식"이라고 말했다. 이에 허경환은 "그분(유재석) 이름 함부로 부르지 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허경환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고정 의혹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허경환은 "회사에서 MC로 섭외된 줄 알고 있었는데, 면접은 언제 결과가 발표날 지 모르겠다. 기다리고 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MBC '놀면 뭐하니?'에 대해서도 "'놀면 뭐하니?' 촬영일인 목요일에 시간을 비워놓고, 부르면 간다. 항상 마음을 비워두고 있다. 그런데 '아니 근데 진짜!'는 조금만 비비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허경환은 "아직 회차가 몇 번 안 됐는데, 나를 불렀다는 건 뭔가 좀 급하다는 뜻 아니냐"고 일침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우리가 오늘 세 편을 촬영했다. 이게 세 번째인데, 이번이 제일 재미가 없다"고 반격했다.

이상민은 "경환이가 컨디션을 타는 게 단점이긴 한데, 최고의 장점이 20년 넘게 활동하면서 무사고 무스캔들이었다는 점"이라고 칭찬했다.

이날 허경환은 연애 및 결혼관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혔다. "왜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냐"는 물음에 허경환은 "나는 사실 상대가 있으면 이제는 바로 할 거다. '이 사람이다' 싶으면 더이상 미룰 시간이 없다"며 결혼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