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국타이어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2026 설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를 앞두고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의 주인공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 플래그십 타이어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등 한국타이어의 19개 주요 브랜드 제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8%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제품 4개를 한 번에 구매하면 무상 타이어 펑크 수리 쿠폰이 발급되며, 이는 발급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2월 9일과 11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행사 제품 구매 인증 고객에게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와 함께 GS칼텍스 또는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퀴즈 이벤트를 통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타이어는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권익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타이어 선택과 구매, 장착의 전 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 'all my T'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