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아,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이어 日 드라마 상륙… ‘민서’ 캐릭터로 선보일 반전 매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서아,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이어 日 드라마 상륙… ‘민서’ 캐릭터로 선보일 반전 매력

스타패션 2026-02-09 09:38:00 신고

3줄요약
 /사진=윤서아, 日드라마
/사진=윤서아, 日드라마 '드림 스테이지' 특별 출연

배우 윤서아가 일본 TBS 금요드라마 '드림 스테이지'에 특별 출연하며 첫 일본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드림 스테이지'는 전 천재 프로듀서와 한국 연예기획사의 낙오자 연습생 7명이 세대와 국적을 넘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뜨거운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회 진정성 있는 서사와 감정선으로 주목받고 있다.

윤서아는 극 중 NAZE 멤버 도혁의 누나 '민서' 역으로 등장한다. 아들을 데리고 도혁을 만나러 왔다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도혁의 서사에 깊이를 더하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는 윤서아에게 기대가 모인다. 통통 튀는 발랄함과 따뜻한 가족애를 동시에 지닌 민서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특별 출연은 극의 흐름에 중요한 전환점을 만드는 역할로 알려졌다. 첫 일본 드라마 출연이라는 새로운 도전 속에서 윤서아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윤서아가 출연하는 TBS 금요드라마 '드림 스테이지'는 일본 문화 전문 채널 채널J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tvN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전 12시 15분에 방송된다. 또한 TVING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