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딸, '보정 어플 회사' 댓글 직접 등판…"빨리 광고 진행시켜" 반응 터졌다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진경 딸, '보정 어플 회사' 댓글 직접 등판…"빨리 광고 진행시켜" 반응 터졌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2-09 09:11:02 신고

3줄요약
홍진경 계정, 틱톡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 양의 성형설 의혹과 관련해 보정 전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라엘 양이 직접 사용했다고 밝힌 보정 어플까지 화제가 되면서 광고 협업을 요청하는 누리꾼들의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홍진경은 개인 계정을 통해 "라엘이 연락됐어요.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홍진경 모녀 올림. 라엘이 허락 받고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라엘 양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에서 라엘 양은 "엄마. 그냥 우리 가짜의 삶 손잡고 나가자. 홍진경 모녀 편 하나 만들어달라고 해"라며 보정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털털한 반응을 보였고, 홍진경은 "지금 농담이 나오냐. 너 진짜 그러지 마. 사람들이 다 놀랐어. 학생이 그렇게 야한 화장하고, 성형한 줄 알고!"라며 걱정 섞인 반응을 전했다.

특히 홍진경이 "사각턱이면 어떠니. 볼살이 많으면 어떠니. 그게 김라엘인데"라며 딸의 본연의 모습을 강조하자, 라엘 양은 "그래도 이 세상에 사는 수많은 메이투 유저들을 조금 존중해줘. 메이투 정말 좋아. 저번에 엄마 잡티 없애준 것도"라며 자신이 사용한 보정 어플의 이름을 직접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참고로 메이투 PPL 아님"이라고 덧붙이며 라엘 양이 실제 사용자임을 분명히 했다. 

홍진경 계정 댓글 캡처

이를 본 메이투 측은 해당 게시글에 "PPL 아닙니다. 라엘이 최고"라는 댓글을 남겼고, 누리꾼들 역시 "라엘이 필터 만들어주세요", "저 라엘이 때문에 메이투 다운받았어요", "이 정도면 하루라도 빨리 광고 줘요. 그래야 시너지 효과 나니까 후딱 진행시켜" 등 협업을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진경 딸' 라엘의 사진이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라엘 양은 어린 시절과는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고, 슬림해진 실루엣과 화려한 메이크업이 더해지며 "확 달라졌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일부에서는 성형 의혹까지 제기되며 관심이 과열됐다.

논란이 커지자 홍진경은 "라엘아 이 정도면 사기 아니냐! 너도 엄마 손잡고 가짜의 삶 한 번 나가자"라며 라엘 양의 보정 전후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해명에 나섰다.

한편 홍진경은 2003년 5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2010년 딸 라엘 양을 얻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사진=홍진경, 틱톡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