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의원, 민생탐방 나서… 설 대목 밑 체감경기 살피고 지역경제 현장 목소리 청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정재 의원, 민생탐방 나서… 설 대목 밑 체감경기 살피고 지역경제 현장 목소리 청취

폴리뉴스 2026-02-08 22:06:42 신고

김정재 국회의원이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시장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사진=김정재 의원 페이스북 캡쳐
김정재 국회의원이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시장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사진=김정재 의원 페이스북 캡쳐

[폴리뉴스 권택석(=경북) 기자]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국민의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민생탐방에 나섰다.

김정재 의원은 지난 6일 장날을 맞은 청하공진시장과 기계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상인들을 만나며 명절 대목 밑 체감경기를 살피고 지역경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어 7일에도 흥해시장을 찾아 당원들과 장보기 행사를 함께하며 시장을 찾은 주민과 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들었다.

이후 김 의원은 12일까지 국회 본회의 일정을 마치고 13일부터 설맞이 민생탐방을 재개할 예정이다.

13일에는 포항수협 송도위판장과 죽도위판장을 찾아 수협 직원, 경매인, 중·도매인들을 만나 격려하고 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죽도시장과 영일대북부시장도 방문한다.

14일은 환경관리원복지회관을 찾아 명절 연휴에도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위해 애쓰는 환경관리원들을 격려하고 양학시장, 용흥시장, 두호종합시장, 장량성도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민생경기를 살필 계획이다.

김정재 의원은 "시민들을 직접 만나서 듣는 지역 민심을 국회와 중앙당에 잘 전달해 국민이 원하는 정치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설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