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딸 라엘의 '중국 미녀' 근황 사진에 폭소… "어플로 돌려깎은 가짜의 삶"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진경, 딸 라엘의 '중국 미녀' 근황 사진에 폭소… "어플로 돌려깎은 가짜의 삶"

메디먼트뉴스 2026-02-08 15:42:3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최근 화제가 된 딸 라엘 양의 미모 사진에 대해 유쾌한 폭로를 이어가며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라엘 실물, 보정 전후, 가짜의 삶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라엘아 이 정도면 사기 아니냐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장원영이나 닝닝을 닮은 꼴로 큰 화제를 모았던 라엘 양의 성숙한 근황 사진에 대한 엄마로서의 솔직한 반응이다.

공개된 게시물에서 홍진경은 지인과 나눈 메시지를 통해 해당 사진의 진실을 밝혔다. 지인이 인스타그램에 라엘이 사진이 뜨는 것을 보았느냐고 묻자 홍진경은 아주 미치겠다며 그거 다 보정이라고 단호하게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홍진경은 라엘이가 얼굴을 돌려깎고 코를 세워주며 화장까지 해주는 어플을 사용한 것 같다며 사진 속 모습이 마치 중국 미녀나 판빙빙처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정 전의 정직한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너도 엄마 손잡고 가짜의 삶 콘텐츠에 한 번 나가자고 농담을 던졌다.

이 게시물에 과학 유튜버 궤도가 딸과 협의가 된 것이냐고 묻자 홍진경은 아니 안 됐다며 사태가 심각해서 그냥 올린다고 답했다. 이어 자신이 졸지에 미성년자 딸의 턱을 깎아준 엄마가 되게 생겼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유학 중인 라엘 양이 몰라보게 예뻐진 비주얼로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와 화제글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홍진경의 발 빠른 해명과 유쾌한 폭로로 인해 이번 미모 소동은 훈훈하고 재미있는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분위기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