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판빙빙 닮은꼴’ 딸 사진에 “다 보정…이 정도면 사기”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진경, ‘판빙빙 닮은꼴’ 딸 사진에 “다 보정…이 정도면 사기” [RE:스타]

TV리포트 2026-02-08 06:53:24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화제가 된 딸 라엘 양의 사진에 대해 성형이 아닌 보정으로 만든 사진이라며 “이 정도면 사기”라고 엄마의 돌직구를 날렸다.

홍진경은 8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김라엘실물 #보정 전 #보정 후 #가짜의 삶 라엘이 이 정도면 사기 아니냐!! 너도 엄마 손잡고 가짜의 삶 한번 나가자!! 추후 라엘이와의 대화는 사전 딸 동의를 얻은 후 다시 피드에 올리겠습니다~ 두둥~”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게재한 여러 장의 사진에는 지인들과 홍진경이 나눈 대화들이 담겨있다. “인스타에 뜬 라엘이 사진 보셨냐?”라는 지인의 질문에 홍진경은 “그거 다 보정”이라며 “얼굴 돌려 깎고 코 세우고 화장해주는 어플이 있나보다. 아주 중국미녀처럼 해놨더라. 난 무슨 판빙빙인 줄”이라고 답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딸 라엘 양의 보정 전과 보정 후 모습이 담겼다. 인위적인 모습이 드러나는 보정 후와 달리 보정 전 모습에선 귀엽고 발랄한 소녀미를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과학 유튜버 궤도는 댓글을 통해 “누나 이거 라엘이랑 협의된 건가요?”라고 물었고 홍진경은 협의가 되지 않았다며 “사태가 심각해서 그냥 올리는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내가 아주 미성년자 딸내미 턱 깎아준 엄마가 됐다”라고 토로했다. 앞서 라엘 양의 보정 후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공개되자 일각에선 성형의혹이 제기됐고 이에 대해 홍진경이 해명을 하기 위해 직접 보정 전후 사진을 올린 것으로 추측된다. 

라엘 양의 보정 전후 모습 공개에 누리꾼들은 “보정 안 해도 예뻐요” “현실모녀” “라엘이 귀여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홍진경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