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 시호, 샤워 가운 사이 드러난 명품 각선미… "매일 하는 셀프케어가 비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야노 시호, 샤워 가운 사이 드러난 명품 각선미… "매일 하는 셀프케어가 비결"

메디먼트뉴스 2026-02-07 21:01:1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톱모델 야노 시호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6일 야노 시호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자신의 몸을 아끼듯이 매일 하는 셀프케어가 중요하다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노 시호는 흰색 샤워 가운을 입고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가운 아래로 드러난 탄탄하고 곧게 뻗은 각선미는 현역 모델 시절과 다름없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짐작하게 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내추럴한 모습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모델 포스와 건강미는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야노 시호는 지난 2009년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과 결혼해 2011년 딸 추사랑을 품에 안았다. 이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 가족과 함께 출연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야노 시호는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해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그는 채널을 통해 요가, 명상, 뷰티 관리법 등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일과 육아, 그리고 철저한 자기관리까지 놓치지 않는 야노 시호의 활발한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