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선물 추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럭셔리 주얼리 5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여자친구 선물 추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럭셔리 주얼리 5

에스콰이어 2026-02-06 19:49:41 신고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 늘 비슷한 고민이 시작됩니다. 꽃과 초콜릿은 충분히 로맨틱하지만 올해는 조금 더 오래 남는 선택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얼리는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마음을 전하는 가장 직관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특히 럭셔리 주얼리는 선물하는 사람의 취향과 태도까지 담아낼 수 있는 아이템이죠.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럭셔리 주얼리를 골랐습니다.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피아제 ‘피아제 로즈 브레이슬릿’
  •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 부쉐론 ‘쎄뻥 보헴 스터드 이어링 S 모티브’
  •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 티파니 ‘티파니 하드웨어 미디엄 링크 브레이슬릿’

피아제 PIAGET

새롭게 출시된 피아제 로즈 체인 브레이슬릿은 입체적으로 조형한 장미 모티프가 돋보입니다. 제네바 국제 장미 콩쿠르에서 탄생한 ‘이브 피아제 로즈’에서 영감을 받아 18K 로즈 골드 위 장미 모티프 안에 핑크 사파이어를 정교하게 세팅했죠. 과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섬세한 존재감을 지녀, 평소 주얼리를 즐겨 착용하지 않는 여자친구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까르띠에 CARTIER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연인이라면 까르띠에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이 좋은 선택입니다. 레드 컬러를 입힌 아게이트 스톤과 18K 골드의 대비가 인상적이며 스터드와 비즈, 끌루 까레 디테일이 어우러진 구조적인 디자인이 손끝에 독특한 리듬감을 더하죠. 과감한 컬러를 사용했지만 전체 실루엣은 절제되어 있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흔한 로맨틱 주얼리와는 다른 방향으로 취향을 선물하고 싶을 때 제격입니다.


부쉐론 BOUCHERON

작지만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이어링을 찾고 있다면 부쉐론의 쎄뻥 보헴 스터드 이어링에 주목해 보세요. 쎄뻥 특유의 물방울 모티브에 골드 비즈를 더한 디자인으로, 중앙에 파베 세팅한 16개의 다이아몬드는 허니콤 구조로 제작돼 얼굴 주변에 은은한 빛을 더합니다. 부담 없는 사이즈와 정제된 디자인 덕분에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리죠. 의미는 남기되 과하지 않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할 때 좋은 아이디어가 됩니다.


불가리 BVLGARI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불가리의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로마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부채 펜던트가 특징으로 18K 옐로 골드 위에 블랙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파베를 세팅해 단정하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완성합니다. 절제된 실루엣 덕분에 데일리 룩에도 부담 없이 어울리고 세련된 무드를 만들어냅니다. 하나의 네크리스로 분위기를 완성하는 균형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티파니 TIFFANY & CO.

손목 위에 한 번 더 시선을 머물게 하는 디자인을 찾는다면 티파니 하드웨어 브레이슬릿도 빠질 수 없습니다. 18K 옐로 골드의 강한 존재감과 티파니의 시그니처이자 끊임없이 이어지는 게이지 링크가 만들어내는 리듬감 있는 실루엣이 볼드하면서도 정돈된 인상을 남기죠. 혼자서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히든 잠금장치로 더욱 편리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