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 5일 ‘그리고 며칠 후’ 활동시작…강렬 ‘PASS’ 벗고 감성 장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xMxP, 5일 ‘그리고 며칠 후’ 활동시작…강렬 ‘PASS’ 벗고 감성 장착

뉴스컬처 2026-02-05 10:30:4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FNC의 신예 밴드 AxMxP(에이엠피)가 거친 힙합 에너지를 잠시 내려놓고, 짙은 모던 록 감성으로 글로벌 팬심을 두드린다.

5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AxMxP가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미니 1집 더블 타이틀곡 ‘그리고 며칠 후 (Thereafter)’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AxMxP.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xMxP.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번 활동은 지난달 21일 앨범 발매 직후 펼쳐온 첫 번째 타이틀곡 ‘PASS’의 열기를 잇는 후속 행보다.

앞서 ‘PASS’를 통해 힙합과 밴드 사운드의 결합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면, 이번 ‘그리고 며칠 후’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섬세한 연주에 집중한다. AxMxP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이러한 과감한 장르적 변주는 멤버들이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하며 다져온 음악적 역량 덕분이다. 실제 이들의 미니 1집 ‘Amplify My Way’는 청춘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호평받았고, 그 결과 초동 8만 장 돌파 및 한터 주간 차트 1위 등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하며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AxMxP는 방송 활동과 더불어 라이브 무대로도 팬들과 호흡한다. 이들은 오는 11일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출연에 이어, 3월 7일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DO IT MY WAY’를 개최하는 등 공연형 밴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