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AOMG의 혼성 힙합 그룹 식구(SIKKOO)가 ‘다이나믹 듀오 오마주’를 포함한 다채로운 트랙으로 AOMG 2.0의 포문을 연다.
5일 AOMG 측은 식구(요시·200·구민재)의 두 번째 EP ‘home (홈)’이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AOMG 2.0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나선 식구가 데뷔 EP ‘간 (間)’ 이후 약 10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멤버 전원이 기획과 제작 전반에 참여, ‘멀티플레이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쏟아부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nosho (노쇼)’와 ‘직일롬 (kinda Guilty)’을 포함해 총 7곡이 실린다. 특히 ‘직일롬’은 다이나믹 듀오의 명곡 ‘죽일 놈’을 오마주한 트랙으로, 구민재(KOO)의 거친 래핑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멤버별 솔로곡과 듀엣곡 등 식구만의 개성이 담긴 신곡들은 오프라인 무대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식구는 발매 다음 날인 오는 7일 서울 성동구 ‘러브러브러브’에서 릴리즈 파티를 열고, 관객들과 호흡하며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식구는 현재 Mnet ‘쇼미더머니12’에서 활약 중인 멤버 200을 비롯해 올라운더 프로듀서 요시, 리더 구민재 등 멤버 각자가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