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부장 아들’ 차강윤, 소통도 라이징! 플러스챗 오픈하며 대세 행보 굳히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 부장 아들’ 차강윤, 소통도 라이징! 플러스챗 오픈하며 대세 행보 굳히기

스타패션 2026-02-05 09:11:00 신고

3줄요약
 /사진=차강윤,
/사진=차강윤, '플러스챗' 오늘 오픈...팬 소통 강화

배우 차강윤이 팬들과의 초근접 소통을 위해 1대1 채팅 서비스 ‘플러스챗’을 오늘 5일 오후 3시에 공식 오픈한다. 전 세계 팬들은 엠넷플러스 공식 채널을 통해 차강윤의 새로운 소통 창구 개설을 환영하고 있다.

CJ ENM이 만든 팬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 플랫폼 '플러스챗'은 케이팝 팬들이 아티스트와 메시지로 소통하며 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엠넷플러스의 팬덤 애플리케이션이다. 차강윤은 “같이 이야기 많이 나눠요”라는 메시지로 팬들과의 소통에 대한 기대감을 직접 전했다. 이번 '플러스챗'을 통해 배우 차강윤의 인간적인 매력이 독보적으로 어필될 것으로 기대된다.

차강윤은 2024년 드라마 ‘졸업’으로 데뷔한 이후, 지난 한 해에만 네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서 류승룡의 아들 '김수겸' 역을 맡아 친근하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확신의 라이징 스타'로 불리는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해 '연하남의 정석' 매력과 소년미를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차강윤은 올해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에서 전교 1등 '강건태'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새로운 작품 활동과 더불어 이번 '플러스챗' 오픈으로 팬들과 더욱 깊이 교감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갈 차강윤의 행보가 주목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