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가 '7월 결혼설'에 밝힌 공식 입장과 연인의 정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정우가 '7월 결혼설'에 밝힌 공식 입장과 연인의 정체

엘르 2026-02-04 20:46:53 신고

하정우의 결혼설이 제기됐습니다. 올 7월에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준비 중이라는 건데요. 하정우 아버지인 김용건도 이를 인정했다는 루머도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하정우의 연인은 배우 겸 인플루언서인 11세 연하의 차정원이었으며 구체적으로 결혼이 예정된 사이는 아니었습니다. 김용건도 아들의 결혼을 확정적으로 언급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내놨고요.


하정우

하정우


우선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결혼설 제기 직후인 4일, 교제 중인 연인의 존재를 인정하면서도 정확한 결혼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정우 본인 역시 스포츠조선에 "교제하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여름에 하고 싶다는 것"이라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용건 역시 "(아들의 결혼 관련 연락을 받고) '축하할 일이면 감사하다'고 했는데 결혼을 인정한 것처럼 기사화됐다"라며 "하정우의 결혼 소식이 있다면 내가 다시 알릴 것"이라고 했습니다.


차정원

차정원


그의 연인으로 지목된 건 비연예인이 아닌 차정원입니다.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에 출연하며 데뷔한 차정원은 현재 패션 및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데요.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어요. 하정우 측과 마찬가지로 구체적인 결혼 일정은 미정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하정우가 tvN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방송을 기다리는 중이고, 영화 촬영도 들어갈 예정이라 당분간 식을 올릴 짬이 날 것 같진 않지만,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릴 듯하네요.


관련기사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