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유지인 기자┃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프리미엄 라인 Blue Tab 2026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Reconstructed Classics’로, 리바이스가 데님 혁신을 이끌어온 역사적 유산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에는 일본산 독점 데님 원단을 비롯해 글로벌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됐다.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데님 셋업부터 실크 혼방 소재까지 폭넓은 구성을 통해 우아한 분위기와 격식을 동시에 담아냈다.
남성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클래식 아이템을 혁신적으로 재구성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쏘투스 데님 셔츠를 트러커 스타일 재킷으로 재구성하고, 일본산 인디고 데님을 활용한 언스트럭처드 수트를 통해 절제된 세련미를 완성했다.
여성 컬렉션은 리바이스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페미닌 감성을 결합했다. 블루탭 전용 핏의 ‘70s 501 진’을 중심으로 미니어처 트러커 재킷과 셔링 및 시어 디테일의 아이템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미니멀한 공간과 자연광을 활용한 비주얼을 통해 블루탭 컬렉션의 프리미엄 무드와 정제된 디자인을 강조한다. 리바이스 블루탭 2026 봄·여름 컬렉션은 전용 블루탭 라벨과 함께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가로수길, 도산 스토어,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코엑스·고양·하남·수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유지인 기자(서울) yuddorin@naver.com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