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BNK부산은행은 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 확대를 위해 4월 30일까지 '오프라인 오픈뱅킹 황금빛 행복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BNK부산은행, 10만원 이상 이체 고객에 골드바 경품 이벤트 /BNK부산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해 10만원 이상 이체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 1명, 캐시백 30만원 2명, 캐시백 5만 원 10명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26명에게는 캐시백 1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오픈뱅킹 연동 자금으로 BNK오픈뱅킹 정기예금에 3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50명을 추가로 선정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경품 지급을 위해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SMS·PUSH) 동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는 은행 점포 수 감소에 따른 디지털 취약계층의 금융 접근성 제고를 위해 기존 모바일 등 전자금융 채널로 한정됐던 오픈뱅킹 가입·이용 채널을 은행 영업점까지 확대해 지난해 11월 19일부터 시행 중이다.
부산은행 옥영수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한 금융거래의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