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줄게' D-2, ‘육아 초보’ 배인혁X노정의의 ‘우당탕’ 공동 육아 생활이 시작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우주를 줄게' D-2, ‘육아 초보’ 배인혁X노정의의 ‘우당탕’ 공동 육아 생활이 시작된다!

더포스트 2026-02-02 17:56:00 신고

‘우주를줄게’가유쾌하고따뜻한청춘로맨틱코미디의진수를선보인다.

오는2월4일(수)첫방송되는tvN새수목드라마‘우주를줄게’(연출이현석·정여진,극본수진·신이현,기획스튜디오드래곤,제작씬앤스튜디오주식회사)는첫만남부터꼬인사돈남녀가하루아침에20개월조카‘우주(박유호분)’를키우게되면서벌어지는좌충우돌동거로맨스를그린다.남이라기엔가깝고,가족이라기엔너무먼두남녀가자신의세계에무단침입한새로운‘우주’를통해성장해가는이야기로풋풋한설렘과공감을선사한다.이에첫방송을이틀앞두고‘아기자기’한설렘을보장할관전포인트를짚어봤다.

#유쾌한웃음속공감선사할‘청춘로코’의탄생

마라맛관계성에‘우유맛’육아한스푼!사돈남녀의공동육아생활

‘우주를줄게’는감각적인연출로사랑받은이현석감독과정여진감독이메가폰을잡고,재기발랄한필력의수진,신이현작가가공동집필을맡아기대를모은다.작품의차별점을‘이전에없던꼬순내한스푼추가된육아X동거로맨스’라고꼽은'우주를줄게'제작진은“혐관에서동거,쌍방첫사랑에서재회까지‘마라맛’관계성에‘우유맛’육아한스푼을더한로맨틱코미디”라고강조했다.이어“제한몸돌보기도벅찬20대청춘남녀에게하루아침에‘육아’라는거대한퀘스트가주어지면서,이를통해서서히성장하는서사를주목해주시면좋을것같다.사돈남녀를이어주고,때론멀어지게하는사랑스러운사고뭉치이자씬스틸러인귀여운아기‘우주’도시청자분들의마음에무단침입할것”이라고전해기대심리를자극했다.선태형(배인혁분)과우현진(노정의분)의세상을넓혀줄‘우주’와의귀여운시너지역시놓칠수없는기대포인트다.“선태형과우현진의‘악연’그자체인짠내나는첫만남과티격태격케미스트리,그리고우주의첫등장”을관전포인트로짚은제작진.“태형과현진은‘한여름의소나기’같은관계다.함께하면같이비를맞아도좋은,무엇이든헤쳐나갈수있는사이.소나기처럼어느새흠뻑촉촉하게스며드는케미스트리를보실수있을것”이라며“‘우주를줄게’로무해한웃음을드리고싶다.이제는시청자분들의‘랜선육아’를부탁드린다”라고전했다.

# 대세청춘배우배인혁X노정의X박서함의‘아기자기’시너지

재기발랄하고아기자기한‘로코’를완성할배인혁,노정의,박서함의청춘케미스트리는단연최고의관전포인트다.배인혁은‘겉바속촉’사진작가어시스턴트‘선태형’역으로연기변신에나선다.노정의는긍정에너지충만한열혈취업준비생‘우현진’역을맡아한층물오른로코연기를선보인다.박서함은우현진의첫사랑이자,완벽한비주얼과능력치를모두갖춘식품회사팀장‘박윤성’으로분해로맨스기류에설렘을배가할예정.배우들을향한제작진의신뢰도남다르다.제작진은캐스팅기준에대해“20대청춘특유의싱그러움,좌절과성장을다채롭게보여줄수있는배우들”이라면서“배인혁배우는상처를안고성장하는‘선태형’캐릭터를완벽하게소화했다.때론지켜주고싶은남자였다가,어느새현진과우주를지켜주는남자로성장하는과정이포인트”라고전했다.또“배인혁배우와우주의케미스트리가압권이다.현진과우주를통해사랑이무엇인지알아가는풋풋한모습을기대해달라”고덧붙였다.이어“노정의배우는온몸을불사르는열연을발휘하며캐릭터에녹아들었다.우주와희로애락을함께하는현진의찬란한모습이노정의배우의사랑스러움으로더극대화됐다”라며찬사를아끼지않았다.박서함배우에대해서도“우주에게다정하고,현진을적극적으로도와주는‘나의완벽한팀장’으로설렘을배가했다”라면서애정을드러냈다.

#웃음X감동X리얼리티책임질‘개성만렙’캐릭터열전→하준X박지현특별출연까지

현실에발붙인캐릭터로유쾌하고도따뜻한감동을불어넣을다채로운배우들의활약도 빼놓을수없다.강애심은선태형과우현진의옆집에두식과함께거주하는마음씨좋은이웃집할머니‘박애자’로분한다.김인권은자칭유성빌라터줏대감이자동네오지라퍼‘배두식’을맡아내공다른연기를펼친다.한지효와임성준은선태형과우현진의아랫집에거주하는어린부부‘김지현’과‘이재민’으로활력을불어넣으며유쾌한시너지를터트릴유성빌라패밀리를완성한다.사진작가지망생들의워너비이자,이시대제일핫하고잘나가는스타포토그래퍼’에이미추’는진서연이맡았다.구성환은에이미추의매니저겸남편이자,‘필름플루토’의실장‘조무생’으로분해감초역할을톡톡히해낸다.태형과희로애락을함께한형같은친구‘김의준’과후배‘오승택’은오현중과윤우가,대학시절부터함께해온현진의절친‘백세연’은최규리가맡아활력을더한다.여기에선우주의부모이자,선태형의형‘선우진’과우현진의언니‘우현주’로특별출연하는하준과박지현역시독보적존재감으로극을채운다.

'우주를줄게'제작진은“강애심배우의따뜻한위로와김인권배우의능숙한사투리,애드립은또하나의관전포인트”라면서“모자인듯원수인듯티격태격하는두사람의호흡,또이들에게숨겨진사연도기대해달라”라고전했다.이어“에이미추와조무생은‘이혼숙려부부’다.두사람의묘한관계가또다른재미를더할것”이라며“진서연배우의압도적인카리스마와현장의분위기메이커였던구성환배우의유쾌함이캐릭터에잘녹아들었다”라고전해개성가득한인물들의등장을기대케했다.

한편,tvN새수목드라마‘우주를줄게’는오는2월4일(수)밤10시40분첫방송된다.

사진제공=tv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