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부터 스파까지, 에버랜드로 겨울 힐링 여행 떠나볼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눈썰매부터 스파까지, 에버랜드로 겨울 힐링 여행 떠나볼까

한스경제 2026-02-02 15:01:22 신고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와 '윈터 스파 캐비'.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왼쪽)와 '윈터 스파 캐비'. /에버랜드 제공

|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 겨울 추위에 움츠러들기 쉬운 요즘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고 여유롭게 쉬며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에버랜드로 겨울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올겨울 눈썰매와 이색 운세 체험, 따끈따끈한 겨울 먹거리에 힐링 스파까지 놀고 먹고 쉬는 즐거움을 하루에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선보이고 있다.

먼저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콘텐츠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가 막바지 시즌에 돌입하며 풀가동 중이다. 레이싱 코스부터 약 200m 길이를 자랑하는 익스프레스 코스까지 스릴 강도별로 선택할 수 있는 스노우 버스터는 자동출발대와 튜브이송대가 설치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고 편리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눈썰매장은 날씨 상황에 따라 보통 2월 중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아직 눈썰매를 타보지 못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또한 에버랜드는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설연휴가 있는 2월 한 달간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년 운세와 행운을 테마로 한 '포춘마켓(Fortune Market)'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포춘마켓은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월간 스페셜 프로젝트 '왓에버 시리즈'의 일환으로, 매일 실제 사주, 타로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에버랜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문적인 운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운세 플랫폼 포스텔러와 협업한 AI 운세 체험과 꽃점, 수정구슬 운세뽑기와 소원 부적 만들기 등 MZ세대 취향의 이색적인 체험거리도 다양하게 마련돼 남녀노소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루이바오, 후이바오 등 귀여운 판다 가족을 만나볼 수 있는 판다월드와 미리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나비정원부터 슈팅고스트, 레니의마법학교, 스페이스투어 등 익사이팅한 실내 어트랙션까지 겨울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따뜻한 실내 콘텐츠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겨울 힐링 여행하면 따끈따끈한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다. 에버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떡국부터 붕어빵까지 겨울 대표 메뉴를 한자리에 모았다.

포춘마켓 오픈과 함께 에버랜드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등갈비 오색 떡국, 얼큰 육전 조랭이 떡국, 짬뽕 떡국 등 다양한 떡국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떡국 주문 고객에게는 레니앤프렌즈 행운 부적도 증정한다. 1월 붕어빵 러쉬에서 인기를 끌었던 팥붕(단팥 붕어빵), 슈붕(슈크림 붕어빵), 피붕(피자 붕어빵) 등 다양한 붕어빵 메뉴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눈썰매를 타고 따뜻한 겨울 먹거리도 충분히 즐겼다면 캐리비안 베이로 이동해 힐링 여행을 마무리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올겨울에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는 '에버 투 캐비' 혜택이 마련돼 오는 27일까지 에버랜드 방문객은 캐리비안 베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겨울 시즌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한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외 스파와 사우나, 유수풀 전 구간이 따뜻하게 운영되며 카피바라를 테마로 꾸며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노천 힐링 스파에서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특히 최상급 편백나무(히노끼) 노천탕과 핀란드식 사우나, 카리브 동굴 테마의 케이브 스파가 물멍과 인증샷 명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니발 광장에서 캐리비안 베이 입구까지 직행하는 따스행 캐비 셔틀도 무료로 운행돼 겨울철에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반대로 투파크 이벤트를 통해 캐리비안 베이에서 먼저 여유롭게 휴식하고, 방문 당일 오후 3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입장해 눈썰매와 겨울 메뉴를 즐기는 코스도 가능하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노우 액티비티와 신년 테마 콘텐츠, 그리고 힐링 스파까지 하루에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올겨울 에버랜드에서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해지는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