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 LG전자는 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LGE.COM)에서 ‘엘지닷(LG DOT)’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연 3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대형 온라인 행사로 이번 2월 행사에서는 설 맞이 ‘복주머니 쿠폰팩’이 마련됐다. 일정 확률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로그인 후 행사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생활가전 제품은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구독 계약 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학기·이사철 수요에 맞춰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 대상 ‘홈스타일 베스트 특가전’도 동시에 열린다. 까사미아·알로소·일룸 등 주요 브랜드 제품과 주방·생활용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전과 홈스타일 제품을 함께 구매 시 가전은 3%, 가구·조명은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설맞이 선물대전’이 이어진다. 6일부터 18일까지 전국 461개 베스트샵 매장(백화점 포함)에서 행사 기간 내 LG 가전 2개 품목 이상을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50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LG전자 멤버십 앱과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는 가전 16개 품목 구매·구독 고객에게 최대 11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 신청은 18일까지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전국 베스트샵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가 풍성하다. ‘설맞이 선물대전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SNS나 카카오톡을 통해 소문을 공유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5만원), GS25 상품권(5000원·3000원)을 증정한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주방용품을 경품으로 한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고객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