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VS이상민, '돌싱포맨' 폐지 두고 논쟁 "너 때문이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VS이상민, '돌싱포맨' 폐지 두고 논쟁 "너 때문이야"

iMBC 연예 2026-02-02 05:22:00 신고

'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과 이상민이 '돌싱포맨' 폐지 이유를 두고 설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 오후 SBS 새 예능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아근진'은 '캐릭터 토크쇼'로 MC들이 다양한 세계관 속 캐릭터로 변신해 토크를 펼치는 신개념 캐릭터 토크 예능이다. 매회 파격적인 콘셉트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미운 우리 새끼' '마이턴' 등을 선보였던 곽승영 CP가 기획을 맡고, 연출은 서하연 PD가 맡았다.

이날 이상민은 출연 계기를 묻자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제작진이 '미우새' 작가진, CP더라. '돌싱포맨' 제작진도 겹치고, '마이턴'도 함께했다. 새롭더라. 이들과 함께라면 좋겠더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본인이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지 않았나?"라고 딴지를 걸었고, 이상민은 "최선을 다하라는 뜻이라고 생각했다. 매주 정말 힘들다. '너때문에'라고 하더라. 진짜 나 때문인가. '돌생포맨'이 없어지고, 만약 이 프로그램이 없어져도 나 때문인가"라고 되물었다. 앞서 '돌싱포맨'이 그의 재혼 이후 폐지됐기 때문.

탁재훈은 이상민의 답변을 가로채 "이건 안 없어진다. 본인이 없어질 거다. 너무 긍정적인 거 아닌가"라고 공격했다.

이상민은 "작년부터 좋은 일만 있었다. 올해도 그럴 거다. 이 프로그램이 대박 날 거다. 재취업에 성공한 셈이다. 작년에 결혼하자마자 잘렸다. 참 미안했다. 그게 다 나 때문이었다. 아내에게도 할 말이 생겼다"고 자신했다.

한편 '아근진'은 2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