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상이·곽동연, '보검 매직컬' 첫 방송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진심 담긴 이발사 변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보검·이상이·곽동연, '보검 매직컬' 첫 방송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진심 담긴 이발사 변신

메디먼트뉴스 2026-01-31 23:01:13 신고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박보검이 운영하는 특별한 이발소 보검 매직컬이 따뜻한 감동과 함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지난 30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1회에서는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 삼 형제가 이발소 오픈을 위해 1년간 준비해온 과정과 설렘 가득한 개업 첫날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 최고 4.4%를 기록하며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박보검은 누군가의 삶에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포부와 함께 서비스 시설이 부족한 동네에서 머리 손질과 즐거움을 동시에 나눌 수 있는 복합 공간을 기획했다. 특히 그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미용사 국가 자격증을 취득하며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다. 이상이 역시 네일 아트 자격증 공부에 매진하고, 곽동연은 붕어빵 기술을 전수받는 등 멤버 전원이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방송에서는 공식 오픈 전 방문한 옆집 이웃 할머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동네 식구처럼 스며드는 삼 형제의 싹싹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박보검은 개업 전날 새벽까지 홀로 이발 연습을 반복하며 완벽한 시술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책임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된 후 첫 손님의 커트와 염색을 맡은 박보검은 예상치 못한 실수로 손가락을 베이는 상황을 맞이했다. 하지만 그는 당황하지 않고 손님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용히 상처를 수습하며 시술을 이어가는 의연함을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이발사로 변신한 박보검의 따뜻한 소통과 성장기를 담은 보검 매직컬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