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인물관계도로 본 줄거리...총 몇부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인물관계도로 본 줄거리...총 몇부작?

국제뉴스 2026-01-31 17:37:50 신고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TT 편성표 방송시간 등장인물 / KBS 제공

진세연과 박기웅이 안방극장에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오늘(31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메이크업 드라마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오늘(30일) 공개된 스틸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공주아(진세연 분)와 양현빈(박기웅 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주아는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일잘러 디자이너의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양현빈은 특유의 여유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두 사람의 운명적인 재회를 암시한다. 

특히 공주아와 양현빈이 마주 앉은 장면에서는 풋풋한 설렘과 미묘한 떨림이 교차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화면 너머까지 전해지는 달콤한 기류는 두 사람이 그려낼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양가 사이에 얽히고설킨 사연을 넘어서 피어날 이들의 로맨스는 극의 중심축을 형성하며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한성미(유호정 분)를 비롯해 서로를 매섭게 노려보며 신경전을 벌이는 공정한(김승수 분)과 양동익(김형묵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완벽한 가정의 아이콘이라 불리던 한성미, 공정한 부부가 어떠한 연유로 예기치 못한 균열을 겪게 될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상인회장 선거를 둘러싼 공정한과 양동익의 치열한 공방전까지 더해지며 이들의 날 선 대립이 두 가문을 어떻게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제작진은 "공주아와 양현빈을 비롯해 두 집안의 인물들이 예기치 못한 소동을 겪으며 성장하는 과정이 관전 포인트"라며 "30년 넘게 이어진 악연이 사랑이라는 처방전을 통해 어떻게 치유되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1일(토)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총 50부작이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