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독박투어' 때문에 아내와 싸워, 최장기간 냉전 중" 고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인규, "'독박투어' 때문에 아내와 싸워, 최장기간 냉전 중" 고백

뉴스컬처 2026-01-31 10:46:5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지연 기자] 홍인규가 아내와의 냉전 사태를 고백하며 ‘독박즈’에게 SOS를 보낸다.

31일(오늘)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4’ 35회에서는 ‘처갓집 투어’로 국내 여행에 나선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의 파란만장한 여정이 공개된다. 김준호의 처갓집이 있는 강원도 동해에 이어, 이번엔 장동민의 처갓집이 자리한 전북 군산으로 향하는 것.

 

이날 동해에서 1박을 마친 ‘독박즈’는 김준호가 강력 추천한 현지 명물 곰치국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동해에서는 해장을 곰치로 한다”는 김준호의 설명에 식당을 찾은 멤버들은 묵은지와 곰치살이 푸짐하게 담긴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입 맛본 이들은 “야들야들하다”, “죽처럼 부드럽게 넘어간다”는 등 곰치국의 맛에 푹 빠져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든든히 배를 채운 뒤 장동민의 처갓집으로 이동하던 차 안, 묘한 침묵 속에 빠진 홍인규를 향해 김준호가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아직도 제수씨랑 냉전 중이야?”라는 김준호의 질문에 홍인규는 울컥하더니 “이게 다 ‘독박투어’ 때문이다”라고 토로한다. 이어 그는 과거 ‘아내 문자 게임’ 이후 아내와 크게 다툰 사연을 설명한다. 그러면서 홍인규는 “어제도 아내와 연락이 안됐다”고 고백해 모두를 걱정케 한다.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에 멤버들은 즉석에서 부부 화해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과연 ‘독박즈’가 내놓은 맞춤형 솔루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분위기는 자연스럽게 처가 토크로 이어진다. 홍인규는 “인터넷에서 ‘장모님이 사위에게 던진 가슴 아픈 말 TOP5’가 있더라”며 퀴즈를 제안하고, 예상 밖 답변들이 쏟아진다. 1위가 공개되자 김대희는 “그런 말을 들으면서 어떻게 같이 사냐?”라며 분노를 대신하는 반면, 유세윤은 “장모님이랑 결혼한 건 아니잖아”라고 쿨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군산에 도착한 멤버들은 장동민의 장인어른이 추천한 짬뽕 맛집을 찾는다. 시그니처 메뉴인 조개 짬뽕을 맛본 김대희는 “이건 못 참지”라며 “대리 불러서 마시겠다”고 선언,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군산에서 펼쳐지는 ‘독박즈’의 처갓집 투어 2탄은 31일(오늘) 밤 9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지연 jy@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