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예측] 2월1일(일) 23:00 PL 24R 노팅엄 vs 크리스탈 팰리스 스코어 예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승부예측] 2월1일(일) 23:00 PL 24R 노팅엄 vs 크리스탈 팰리스 스코어 예측

인터풋볼 2026-01-31 02:02:38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강등권의 늪에서 벗어나려는 노팅엄 포레스트와 끝없는 추락을 거듭하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가 물러설 수 없는 외나무다리 승부를 펼친다. 오는 일요일 오후 2시(현지시간)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하위권 판도를 뒤흔들 혈투가 예고된다.

션 다이치 감독이 이끄는 노팅엄 포레스트는 최근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브렌트포드 원정 승리에 이어 주중 유로파리그 페렌츠바로시전 4-0 대승까지 공식전 2연승을 달리며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쇄신했다. 현재 리그 17위로 강등권인 18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승점 5점 차를 유지하고 있는 노팅엄은 이번 홈 경기 승리를 통해 잔류 안정권 진입을 노린다. 엘리엇 앤더슨이 징계에서 복귀하고 칼럼 허드슨-오도이, 모건 깁스-화이트 등 핵심 자원들이 건재한 점은 고무적이다.

반면, 올리버 글라스너 감독의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악의 부진에 빠져 있다. 최근 공식전 11경기 연속 무승(4무 7패)이라는 굴욕적인 성적표를 받아들며 리그 15위까지 추락했다. 특히 FA컵에서 내셔널리그(5부리그에 해당하는 세미프로) 팀인 매클스필드에게 패하는 등 팀 사기가 바닥을 쳤다. 설상가상으로 핵심 미드필더 아담 워튼이 징계로 결장하며 주포 장-필립 마테타는 이적설에 휘말려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노팅엄은 최근 살아난 수비 조직력이 강점이다. 지난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다이치 감독 특유의 짠물 수비가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반면, 팰리스는 부상에서 복귀한 이스마일라 사르와 다니엘 무뇨스의 측면 공격에 기대를 걸고 있다. 흥미로운 점은 양 팀이 마테타의 이적을 두고 협상 중이라는 것이다. 노팅엄이 마테타 영입을 강력히 원하고 있어 이번 맞대결이 그에게 어떤 동기부여가 될지도 지켜볼 만하다.

이 경기는 예측 불허의 접전으로 예상된다. 노팅엄이 최근 연승으로 분위기를 탔지만 여전히 경기력이 완벽하다고 보기는 어렵다. 팰리스 역시 최근 결과에 비해 경기 내용은 나쁘지 않았고 부상자 복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양 팀의 최근 6차례 맞대결 중 5번이나 무승부가 나왔다는 점은 이 경기가 얼마나 팽팽하게 전개될지를 시사한다.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하지만 서로의 약점을 공략하기보다는 지지 않는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아 양팀 한 골씩 주고 받는 무승부가 유력해 보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