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최근 새로운 '클래식 티타늄' 컬렉션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럭셔리 여행객들의 관심을 한껏 모으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깊이 있는 '티타늄' 컬러를 더한 이번 출시는 리모와 메종의 핵심 가치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과 견고함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클래식 티타늄, 빛을 머금은 미학을 선사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식 티타늄 컬렉션은 부드러운 새틴 피니시의 따뜻한 알루미늄 색감이 특징이다. 빛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는 색감은 리모와 클래식 라인 특유의 단정한 라인과 세련된 디테일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타고난 견고함과 빛나는 광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인들의 품질에 대한 집념이 담긴 이 컬렉션은 단순한 여행용품을 넘어 시간의 흐름을 초월한 예술 작품과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면에 형성되는 독특한 파티나는 여행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한다.
헤리티지를 계승한 완벽한 기능성과 활동성
리모와의 클래식 티타늄 컬렉션은 캐빈, 체크인 라지, 트렁크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여행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독일 팩토리에서 생산되는 이 제품은 아노다이즈드 그루브 알루미늄 쉘과 고급스러운 가죽 디테일을 통해 메종의 전통에 경의를 표한다. 블랙 가죽 핸들과 팔라듐 잠금 장치, 아이코닉한 비행기 모티프를 디보싱한 실버 리벳은 리모와가 이어온 장인정신의 유산을 고스란히 계승한다. 또한 단계별 끊김이 없는 텔레스코픽 핸들과 멀티휠 시스템, 미국 교통안전청(TSA) 승인 잠금 장치 등 완벽한 성능을 갖춰 이동 중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한다. 내부에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플렉스 디바이더가 마련되어 소지품에 맞는 맞춤 수납이 가능하다.
개성을 담은 커스터마이징, 평생 보증으로 완성되는 신뢰
리모와는 클래식 티타늄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가죽 어드레스 태그를 함께 제공하며 원하는 이니셜 각인을 지원한다. 더불어 '리모와 유니크' 서비스를 통해 핸들, 가죽 어드레스 태그, 휠 등에 컬러풀한 액센트를 더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클래식 티타늄 수트케이스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2022년 7월 25일 이후 구매된 모든 리모와 수트케이스와 마찬가지로 평생 보증이 적용되어, 변함없는 내구성을 향한 독일 메종의 헌신을 여실히 보여준다. 이 컬렉션은 2026년 1월 29일부터 전 세계 리모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