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 전남편 VS 현 남편 삼각관계&환상의 사후세계 코디네이터 콤비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원' 전남편 VS 현 남편 삼각관계&환상의 사후세계 코디네이터 콤비까지!

iMBC 연예 2026-01-30 01:00:00 신고

A24 로맨틱 코미디 기대작 ‘영원’이 케미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캐릭터들의 황금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목: 영원 원제: Eternity 감독: 데이빗 프레인 출연: 엘리자베스 올슨, 마일즈 텔러, 칼럼 터너 外 수입: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동수입/배급: 워터홀컴퍼니㈜ 러닝타임: 114분 제작: A24, Star Thrower Entertainment 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6년 2월 4일(수)]

iMBC 연예뉴스 사진

‘영원’은 조앤(엘리자베스 올슨)이 사후세계의 환승역에서 65년을 함께 지낸 남편 래리(마일즈 텔러)와 67년 동안 자신을 기다려온 첫사랑이자 사별했던 전남편 루크(칼럼 터너)를 동시에 재회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저세상 삼각관계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공개된 케미 포스터 3종은 영화 ‘영원’ 주요 배우들의 관계성과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엘리자베스 올슨, 마일즈 텔러, 칼럼 터너는 영화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포토제닉함을 뽐내는 동시에, 삼각관계의 미묘한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느좋’ 케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사후세계 코디네이터 애나와 라이언 역의 더바인 조이 랜돌프와 존 얼리 역시 유쾌한 호흡을 예고하듯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 속 다채로운 관계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영화 속 전남편과 현 남편 사이의 삼각관계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웃음과 감동,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로맨틱 코미디 기대작 ‘영원’은 ‘유전’, ‘미나리’, ‘애프터썬’ 등 다채로운 장르의 화제작을 선보여온 미국 영화사 A24와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워터홀컴퍼니가 함께하는 2026 A24 with Love 프로젝트 3부작의 첫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감각적인 연출, 위트와 진심을 오가는 감정선이 어우러진 ‘영원’은 오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녀노소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주인공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케미 포스터 3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영원’은 2월 4일(목)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워터홀컴퍼니(주),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